아재의 금융공부

반응형

빨간색의 심플한 카드가 마음에 드네요. 카드에 이상한 그림이 들어가 있는 디자인보다는 이렇게 심플한 게 오히려 더 마음에 듭니다. 

 

지금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한번 카드에 대해서도 알아보려고 합니다. 이벤트는 가장 밑에서 확인하세요.

 

연회비

연회비는 국내전용, 해외겸용 할 거 없이 모두 15,000원입니다. 

가족카드는 연회비가 없네요.

 

해외겸용은 마스터, 비자, 유니온페이까지 발급이 가능합니다. 

 

 

 

혜택1 - PAYCO 포인트 적립 3%

10000원 결제 시에 300원 적립. 한 달에 2만 페이코 포인트를 적립하려면 페이코로 67만원정도를 사용해야 됩니다. 

 

 

① 가장 중요한 페이적립은 건당 1천포인트 한도로 월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됩니다. 일반 적립까지 하면 총 10만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네요.  

②  PAYCO앱에 New PAYCO 롯데카드를 등록하고, PAYCO로 결제한 건만 적립이 됩니다. 

 PAYCO 가맹점에서 결제한 경우에 적립됩니다. 

④ 일반적립은 New PAYCO 롯데카드로 결제 가능한 국내외 온ㆍ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 적립됩니다. 

⑤ New PAYCO 롯데카드를 최초 발급받은 경우 카드 사용 등록일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는 이용금액과 상관없이 적립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 

 

 

전월실적 제외 대상

우선 가족카드 실적이 합산됩니다. 그리고 전월실적 제외를 보면 어지간한 건 다 적립에서 빠진다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. 빠져나갈 구멍이 없을 정도네요. 

 

 

총평

3%적립이라는 부분에서는 어느 정도 만족할 수 있는 카드이긴 합니다. 다만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때도 문제가 좀 있겠지만 온라인에서도 페이코 결제가 안 되는 곳들이 심심치 않게 있습니다. 그래서 좀 애매합니다. 또 페이코는 삼성페이 MST를 사용한 결제를 지원하는데 오프라인에서 이런 방식으로 결제를 하게 되면 적립이 안됩니다.

 

처음에는 페이코앱에서 삼성 페이로 결제하면 적립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 부분은 페이코플래티넘롯데카드에서도 막혀있었던 부분이라 뉴 페이코 롯데카드라고 해서 풀려있진 않을 거 같습니다. 아쉽네요.

 

 

이벤트

페이코앱에 들어가셔서 금융탭에 들어가서 카드를 누르고 들어가시면 해당 이벤트 내용은 확인이 가능하세요.

 

 

① PAYCO포인트 최대 6%적립 - 3%기본적립(월 최대 10만포인트) + 3%추가적립(월 최대 1만 포인트) 

② PAYCO포인트 10만포인트 추가 증정. - PAYCO앱에 카드 등록 후 온오프라인 관계없이 10만원이상 이용 시

 PAYCO앱에 카드 등록 시 5천원쿠폰 2장 즉시 할인 쿠폰 지급

 

10만원을 결제하면 10만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와 쿠폰2장 주는 이벤트는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. 요즘은 오프라인으로 연회비 리베이트 받던 것처럼 온라인에서 이런 이벤트를 종종해서 꼭 카드모집인들을 통해서 카드발급할 필요가 없어 보입니다. 

 

천천히 보시고 괜찮다 싶으시면 발급받아서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^^

반응형

공유하기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